본문 바로가기
재테크 공부

초보 주식 개미의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후기

by Mia_Unnie 2021. 3. 23.

 

할까말까 하다가...
친구들이 왜 안하냐며 4시간 후면 종료라는 말에 회사 점심시간에 밥 스킵하고 미용실에서 머리감으면서 (전날 야근하느라 지쳐서 머릴 안감고 왔더니 찝찝해서 묭실가서 두피케어 받은 게으른 1인 ㅋㅋ)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을 넣어봤다.

1주일 뒤...

NH나무어플의 가이드라인 따라하고
눈 떠보니 상장 1일차,
6만 5천원에 산 주식이

16만 9천원이 되는 매직!


그렇게 하루가 지나고...

이튿 날!
연차라 늦잠자고 일어나니 오전 10시..
혹시 팔았냐며 묻는 친구들 질문에
보니까 크으...17만 7천원..

이미 따상하고 떨어진 가격이란다.
근데 어째?

난 연차라 치과도 가고 정장 수선 맡긴 것도 찾아와야하고 친구들 만나느라
간만에 풀메도 해야한다...

내 시간이 더 소중하기에!!!
1주에 연연하기 싫어서 후딱 팔았다.

11만원 벌었다!!!!

 


6 시간 뒤...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펀드멘탈 장래성도 좋지만
역시 바이오주에 미친 한국 ㅜㅜㅜㅜ
떡상했다가 급락의 롤러코스터~~~

눈치싸움 1! 2! 에서 벗어난 기분..
그래도 역시 건강이 최고의 재테크임은 틀림없다


댓글